본문 바로가기
음식

GS 참치김치 김밥 - 볶음김치와 참치의 만남

by 포피치맥 2020. 5. 9.
반응형

GS 참치김치 김밥 - 볶음김치와 참치의 만남


GS 편의점이나 GS 수퍼에 자주 들러는데 정말 나에게는 고마운 곳이다. 갈때마다 온갖 종류의 먹거리가 나를 반겨준다. 김밥, 샌드위치, 치킨, 핫바, 삶은 달걀  등등... 그리고 늦은 저녁에 가면 20~40%에 가까운 세일이 있다.

오늘도 세일을 노리고 늦은 시간에 갔는데.... 맙소사 달랑 참치김치 김밥 1개만 남았다. 그래도 40% 세일의 기쁨을 얻을수 있었서 좋았다.

포스팅 하기 전에 꼼꼼하게 이리저리 나름데로 살펴보았다.

쌀 20.44%, 다진김치 10.93%, 참치 9.73%, 김 0.54%...(전부 41.67%)

그러면 나머지 58.33%는 뭔지???! 항상 이런 식품류의 구성비율을 볼때 마다 드는 의문점이다...여하튼!!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을때 적당한 시간도 친절히 알려주고, 한줄 김밥 먹는 방법도 그림과 함께 상세히 알려준다

 

 

한줄 김밥 먹는 방법데로 포장지를 한바퀴 돌려 개봉하니 손으로 붙잡고 먹기 편했다. 삼각깁밥보다 더 편하네~

 

단무지, 맛살, 당근, 시금치, 마요네즈, 깻잎, 참치, 밥....등등이 눈으로 확인된다. 일단 비주얼은 나쁘지 않다.

김밥이니 당연히 비주얼이 좋을 수 밖에 없지만~ 마요네즈가 전체적으로 모든 재료를 다 감싸는 듯한 느낌도 든다.

마요네즈와 참치의 조합은 은근히 나쁘지 않았다. 강하지도 않고서 전체적으로 모든 재료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느낌이다.  그리고 볶음김치이다. 김치보다는 볶아서 그런지 훨씬더 부드러운 맛이다. 참치의 느끼한 맛을 볶음김치가 잡아 주는 것 같다. 참치와 볶음 김치의 조합은 정말 괜찮은 아이디어 인 것 같다. 만약 그냥 김치였다면 다소 매운 맛을 싫어하는 나같은 사람은 부담스러운 맛이었을 것이다.

참치마요네즈가 살짝 질리거나 느끼하다면 볶음김치가 함께한 참치김치 김밥을 생각해 볼 만하다.

 

그리고 볶음김치의 다소나마 매운맛을 달달한 한라봉 티를 따뜻하게 해서 같이 먹었다.

요 조합도 나쁘지 않았다. 여하튼 김밥은 사랑입니다.!!

 

반응형